티스토리 뷰

볼만한 드라마 찾고계신가요?

대만의 유명드라마 '상견니' 를 리메이크한 넷플릭스의 '너의시간 속으로'가 인기입니다.

줄거리와 등장인물, 원작의 결말까지 포인트만 콕콕 정리해보겠습니다. 

 

 

 

 

저는 드라마를 리뷰로 보는 편인데요, 

이 포스팅을 끝까지 보시면 드라마를 정주행할지 말지 결정하실 수 있을겁니다.

 

 

 

 

 

 

목차

  • 드라마 소개
  • 등장인물
  • 줄거리
  • OST

드라마 소개

 

넷플릭스 신작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여주인공 준희가 시간여행을 통해 남자친구와 똑닮은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며 겪게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타임루프 드라마 입니다.

로맨스가 아닌 미스터리 로맨스로 전개의 핵심이 되는 살인사건이 하나 일어납니다.

 

연출은 나의 나라. 그냥 사랑하는 사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등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드라마를 만들어 온 김진원 감독이 맡은 총 12부작의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는 대만의 원작 상견니를 리메이크 한 작품입니다.

 

 

 

 

내용은 비슷하나 결말은 약간 다릅니다. 

로맨스에 스릴러가 더해져 긴장감 있는 전개에 인기가 많았고, 너의 시간속으로도 비슷한 전개를 가집니다. 

 

 

드라마에서는 전국의 예쁜 장소에서 촬영되어 계절적 모멘트와 배우들의 감성을 잘 담아내었습니다.

특히 여주인공 전여빈의 30대와 여고생을 넘나드는 감정연기가 원작보다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같은 헤어스타일 인데도 민주일 때와 준희일 떄가 확연히 달라보입니다. 덕분에 복잡할 수 있는 타임라인을 헷갈리지 않고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

 

여주인공 준희역에 전여빈 배우가 현재와 타임슬립 후의 민주, 준희의 1인 2역을 맡습니다.

기존의 작품들에서도 전여빈만의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인 터라 기대가 큽니다.

 

 

 

남자친구 시헌과 타임슬립 후 연준역은 안효섭배우가 맡아 설렘담당을 맡았습니다.

친구인 강훈은 오디션을 통해 합류하였다고 하는데요, 옷소매 붉은 끝동을 보셨다면 아시죠? 홍덕로입니다.

다정한 듯 날카로운 매력이 있으시죠. '항아님, 물 한잔 주시겠소?' 아시죠. 부사관 나으리.

 

 

 

 


줄거리

 

준희는 1년전 갑작스런 사고로 죽은 연인을 잊지못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딘가 살아있을 것만 같은 연준에게 문자를 보내며 공허한 일상을 보내는데요, 어느날 27레코드샾 앞에 선 자신을 닮은 소녀와 연준을 닮은 소년 그리고 이름모를 소년의 사진이 담긴 사진과 오래된 카세트 플레이어를 받게 되고, 카세트 데이프를 재생하는 순간 1998년의 시간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과거, 공부, 운동, 성격, 심지어 외모까지 갖춘 시헌은(안효섭) 절친 인규(강훈) 가 27레코드샵에서 일하는 동급생 민주(여빈)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도와주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셋은 빠른 속도로 친구가 되지만 민주의 교통사고로 모든게 변합니다. 며칠 만에 눈을 뜬 민주는 전과 달리 할말하고 외향적인 모습으로 변하는데, 깨어난 민주가 바로 미래에서 온 준희 입니다. 준희는 민주로 깨어나 연준과 같은얼굴의 시헌을 만나고, 시헌에게 마음이 끌리게 되고 시헌도 민주에게 호감을 갖게 됩니다. 이 모습을 보는 인규는 점점 설 곳을 잃어갑니다. 시간여행의 실마리를 풀게되는 준희는 민주가 교통사고가 아닌 살해된 것임을 알게되고 민주가 곧 다시 죽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시헌과 인규, 그리고 민주로 살아가는 준희는 민주를 살리기 위해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상견니 원작의 범인은 정신과 의사였는데 너의 시간 속으로의 범인은 다릅니다. 

결말은 마지막 화에!

 


OST

 

너의 시간 속으로는 화려한 ost 라인업으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와 동시에 큰 화재를 모았던 뉴진스의 '아름다운 구속'에 이어, 멜로망스 김민석의 'never ending story', 김예림의 벌써일년, 손디아의 사랑한다는 흔한말, 홍대광의 사랑과 우정 사이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명곡을 리메이크하여 과거로 돌아간 주인공들의 청춘과 풋풋한 느낌을 잘 살려줍니다. 

 

아름다운 구속 NewJeans 노래듣기
Never ending story 멜로망스 김민석 노래듣기
벌써 일년 림킴 노래듣기
melody 백아 노래듣기
사랑한다는 흔한 말 손디아 노래듣기
안녕 Kei 노래듣기
사랑과 우정 사이 홍대광 노래듣기
Be with you 홍이삭 노래듣기

 

 

 

 

 

 

원작도 굉장히 감성적이고 가을느낌나는 배경인데 너의 시간 속으로도 화면이 굉장히 예쁩니다.

가을맞이 드라마로 추천드려요.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반응형